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댕댕런페스티벌이 다가오는 4월 22일, 상암 평화의 공원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댕댕런 페스티벌은, 지난 3월 26일부터 페이스북페이지를 통해 티켓오픈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댕댕런 페스티벌에 개통령 강형욱이 함께 하게 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특히, 댕댕런에서는,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4가지 파티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그중 강형욱 훈련사의 댕댕런 세미나에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물론 세미나가 끝난 후, 반려견 마라톤인 댕댕런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댕댕런은,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달릴 수 있도록 한 반려견 마라톤이라고 해요.
그리고 또다른 이벤트로, 장애물통과 대회인 댕댕이 어질리티 역시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누구든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반려견과 반려인이 모두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반려인분들이시라면 한번쯤 참여를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게다가 마무리는, 에프터 콘서트.
이 콘서트 역시, 댕댕이와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뿐만아니라, 댕댕런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댕댕이가 그려져 있는 공식 MD티셔츠를 선물할 예정이며, 댕댕런에 참여하는 분들 중 선착순 100분에게 더바디샵의 스페셜 패키지 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댕댕런 축제는, 다가오는 4월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평화의 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티켓 가격은 3만 5천원, 티켓구매는 옥션을 통해 가능하며, 반려견을 키우지 않아도 참여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최측에 따르면, 댕댕런의 수익금은 반려견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댕댕런에 참여할 분들에게 몇가지 당부를 전했는데요, 그 당부사항은 이렇습니다.
* 사람이든 다른 반려견에게든 위협적인 모습을 보인 강아지들에게는 입마개를 착용해야 하며, 만약 그 요청을 거절한다면 축제에서 퇴장당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리드줄 없이 입장할 경우, 반려견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리드줄을 착용하는 것 역시 필수사항입니다.